> GAME

와이제이엠게임즈, 경기게임아카데미 3기 수료식 참여

경기콘텐츠진흥원 진행…게임 개발 및 창업관련 전문 양성 프로그램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3/15 [11:41]

와이제이엠게임즈, 경기게임아카데미 3기 수료식 참여

경기콘텐츠진흥원 진행…게임 개발 및 창업관련 전문 양성 프로그램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03/15 [11:41]

 

와이제이엠게임즈가 경기게임아카데미 3기의 수료식을 진행했다.

 

15일 와이제이엠게임즈는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진행하는 게임전문 인력 양성 프로그램 경기게임아카데미3기 수료식에 참여했다민용재 대표가 수료생들에게 격려의 메시지와 실용적인 조언을 건넸다고 밝혔다.

 

경기게임아카데미는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진행하는 게임전문 인력 양성 프로그램이다.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수강생이 선정되면 6개월간의 교육 과정 동안 게임개발 및 창업 등에 관한 실무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4월부터는 4기의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3기 수료생들의 게임개발 성과 및 후속 지원에 대한 방안이 발표됐다. 또한 명예총장인 민용재 와이제이엠게임즈 대표를 비롯해 오창희 경기콘텐츠진흥원장, 권오찬, 지국환 경기게임아카데미 교수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민용재 명예총장은 격려사를 통해 수료에 대한 축하의 말을 전했다. 이와 함께 냉정한 업계에 첫 발을 내딛은 창업자로써의 마음가짐과 아카데미 및 업계에서 만난 관계자들간 인적 네트워킹의 중요성 등 따뜻하고 실용적인 조언을 전했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민용재 대표의 명예총장 활동은 물론 임직원들의 멘토링 등을 경기게임아카데미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국내 VR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 외에도 투자 및 관계사를 통한 VR콘텐츠 개발, 오프라인 VR 사업 등 다방면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