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공항패션처럼 애슬레저룩 맵시 뽐내세요"

LF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 애슬레저룩 화보 공개해 인기만발

박연파 기자 | 기사입력 2018/03/19 [15:31]

"연예인 공항패션처럼 애슬레저룩 맵시 뽐내세요"

LF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 애슬레저룩 화보 공개해 인기만발

박연파 기자 | 입력 : 2018/03/19 [15:31]

▲ LF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YG 케이플러스 소속 톱모델 한슬과 함께 브랜드만의 감성이 돋보이는 애슬레저룩 화보를 공개했다.     © 사진제공=질스튜어트스포츠


"윤식당 박서준, 톱모델 한슬처럼 애슬레저룩 맵시 도전하세요!"

 

LF(대표 오규식)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YG 케이플러스 소속 톱모델 한슬과 함께 브랜드만의 감성이 돋보이는 애슬레저룩 화보를 공개했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최근 SNS 상에서 유행하고 있는 ‘핏스피레이션(Fit+inspiration)’을 테마로 여성들의 보디라인을 강조하면서도 많은 연예인들이 공항패션에서 선보이고 있는 캐주얼 스타일의 패셔너블한 애슬레저룩을 선보였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이번 화보를 통해 애슬레저룩의 기본인 탱크톱+레깅스 스타일조차 기하학적인 패턴이나 투명한 레인보우 컬러를 사용, 브랜드 특유의 고급스러운 감성으로 표현하는 한편, 화복 속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고수하는 현대적인 여성들을 위한 신규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질스튜어트스포츠 손광익 상무는 “이번 화보를 통해 운동 목적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스포티룩의 기본이 되는 레깅스+후드톱 착장을 중심으로 애슬레저룩의 정석과 같은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한다”며 “되도록 많은 사람들이 탑모델 한슬씨를 통해 발현될 질스튜어트스포츠의 핏스피레이션에 자극받아 지금이라도 자신에게 맞는 운동을 선택해 이를 습관으로 체화함으로써 소중한 건강과 스타일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독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로 브랜드 론칭 2년차를 맞는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최근 브랜드 전속모델인 배우 박서준이 출연한 인기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2’에 제작지원을 진행하는 한편, 인기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W와의 봄 시즌 화보 및 SNS 인플루언서들과의 콘텐츠 협업을 활발히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10~20대 젊은 신규 고객층을 유입하는 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캐주얼한 스포츠 라인이 높은 판매 반응을 보임에 따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일상에서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룩 아이템을 강화하는 한편, 경쟁을 지양하고 스스로의 페이스대로 스포츠를 즐기고자 하는 ‘SLOW SPORTS’의 브랜드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색다른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화보를 통해 공개된 2018 S/S 시즌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애슬레저룩은 전국 질스튜어트스포츠 매장 및 LF의 공식 온라인쇼핑몰 LF몰(www.lfmall.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