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박수홍, “윤정수-김숙 결혼하면 ‘1억 천 만원’ 쾌척!” 열혈 지지!

김병화 기자 | 기사입력 2018/04/11 [09:37]

'해투3' 박수홍, “윤정수-김숙 결혼하면 ‘1억 천 만원’ 쾌척!” 열혈 지지!

김병화 기자 | 입력 : 2018/04/11 [09:37]


해피투게더3’에서 박수홍이 윤정수와 김숙의 결혼을 향해 적극적인 지지를 표명했다.

 

시청자들의 든든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12일 방송은 ‘해투동:예능클리닉-우정과 전쟁’과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노래방 세대공감’ 1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 가운데 ‘예능클리닉:우정과 전쟁’에는 개그계에서 손꼽히는 절친들인 박수홍-윤정수, 서경석-이윤석이 출연해 ‘잉꼬부부’ 뺨치는 ‘잉꼬베프’의 예능 호흡을 뽐낼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수홍은 윤정수와의 끈끈한 우정을 자랑하는 가운데도 ‘절대 돈 거래만큼은 하지 않는다’며 철저한 우정의 룰을 소개했다. 그러나 박수홍은 곧이어 예외를 둬 눈길을 끌었다. 바로 윤정수가 김숙과 결혼을 하면 ‘일억 천 만원’을 쾌척하겠다고 공약한 것. 특히 박수홍은 “김숙은 제 마음 속의 제수씨”라면서 적극적인 러브콜(?)까지 서슴지 않으며, 공약에 진정성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윤정수는 김숙을 향한 진지한 속마음을 털어놨다. 윤정수는 “주변에서 워낙 잘 어울린다고 하니까 후배로만 생각했던 내가 이상하게 느껴지더라”라고 운을 떼더니 “이제 잘해보겠다”며 폭탄 선언을 해 현장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박수홍은 “윤정수가 사석에서는 김숙을 너무 예쁜 동생이라고 한다”고 덧붙여 일순간 녹화 현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그도 잠시 김숙과 절친한 MC유재석은 “중요한 건 김숙 씨의 의사는 두 분의 생각과는 좀 다르다”며 윤정수-박수홍의 청사진에 찬물을 투하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이날 박수홍-윤정수는 서로의 파란만장한 연애사부터 시작해 재무상태에 이르기까지 속속들이 하는 사이인 만큼 수위 높은 폭로전으로 현장을 후끈하게 달아오르게 만들었다고. 이에 믿고 보는 절친 토크로 꿀잼을 선사할 ‘해투3’ 본 방송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는 12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오늘부터는 예의바르게? 사이다 이재명 변신?! (feat. 조원진)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