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기, 어린이날 사업장 개방 등 가족친화경영

정하경 기자 | 기사입력 2018/05/02 [14:56]

삼성전기, 어린이날 사업장 개방 등 가족친화경영

정하경 기자 | 입력 : 2018/05/02 [14:56]


삼성전기
(대표 이윤태)가 어린이날을 맞아 수원·세종·천안·부산 4개 사업장을 임직원 및 가족, 지역주민 등에게 개방해 다양한 행사를 가진다고 52일 밝혔다.

평소 보안이 철저한 사업장도 이날 하루는 임직원 및 가족들을 위해 놀이터로 변신한다. 이번 행사는 예년보다 높은 참여 요청으로 참가자 인원을 확대했고 놀이기구 및 체험 프로그램을 다양화한다. 유로번지, 에어 범퍼카 등놀이기구와 난타, 마술쇼, 버스킹 공연 등의 행사들은 축제 분위기를 활기차게 만들 예정이다. 삼성전기는 임직원 가족 외에도 인근 주민, 다문화 가정 등 100여 명도 초청한다.

가족들과 함께 참가할 예정인 재경팀 김대중 대리는 평소 아이들이 궁금해하던 회사를 보여주기 위해 1년에 한 번 있는 가족사랑 축제를 신청했다." 라며 어린이날 사람도 많고 차도 막혀 어디로 갈지 걱정이 많았는데 다양한 행사와 맛있는 먹거리들로 인해 기대가 된다" 고 말했다.

삼성전기는 가족 친화경영의 일환으로 어린이날 행사, 임직원 가족 캠프, 매월 다양한 테마 여행을 가족들과 함께 하며 일과 가정의 조화를 적극적으로 권장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