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양문형냉장고 호주 소비자 사로잡은 비결은?

모터 직선운동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 덕분에 에너지 효율↑ 내구성↑ 1위 평가

김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18/06/05 [17:41]

LG 양문형냉장고 호주 소비자 사로잡은 비결은?

모터 직선운동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 덕분에 에너지 효율↑ 내구성↑ 1위 평가

김수정 기자 | 입력 : 2018/06/05 [17:41]

▲ LG전자가 냉장고에 차별화된 성능을 구현하며 호주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은 LG 냉장고의 핵심부품이자 프리미엄 냉장고의 기준으로 자리잡은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 덕분이다.    


LG전자 냉장고가 고성능·고효율을 인정받으며 호주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호주의 유력 소비자 전문 잡지 <초이스(Choice)>LG전자 양문형냉장고(모델명: LG GS-B680PL)에 최고 평가를 내리며 추천제품(Choice Recommended)’으로 선정했다.

 

초이스 평가단은 이 제품이 외부 온도가 변해도 내부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성능이 뛰어나다고(Excellent) 판단했다. 또 낮은 소음, 넓은 범위의 온도설정, 식자재의 신선도 등에 대해서도 호평했다. 양문형 부문 소비자 평가 2위 제품도 LG전자 냉장고(모델명: LG GS-L668PNL).

 

LG전자는 상냉장·하냉동(모델명: LG GB-450UPLX)과 프렌치도어(모델명: LG GF-L613PL)에서도 1년여 동안 소비자 평가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따라서 이번에 양문형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프리미엄 냉장고 전 제품군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게 된 것이라 의미가 크다.

 

LG전자가 이처럼 냉장고에 차별화된 성능을 구현하며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은 LG 냉장고의 핵심부품이자 프리미엄 냉장고의 기준으로 자리잡은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덕분이다.

 

모터가 회전대신 직선운동을 하는 리니어(Linear) 컴프레서는 동력을 전달하는 과정에서 에너지 손실이 적어 일반 인버터 컴프레서보다 효율이 18% 이상 뛰어나고 부품 구조가 단순해 내구성도 유리하다. 또 모터의 속도를 자유자재로 구현하는 인버터 기술을 적용하고 있어 보다 정밀한 온도 제어가 가능해 한 세대 앞선 핵심부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LG전자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박영일 부사장은 “LG 냉장고만의 차별화된 성능이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차별화된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글로벌 냉장고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