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모 거창군수 당선인, 군정업무인수 착착 진행

거창군 주요 현안사업 업무파악에 나서

성혜미 기자 | 기사입력 2018/06/20 [15:00]

구인모 거창군수 당선인, 군정업무인수 착착 진행

거창군 주요 현안사업 업무파악에 나서

성혜미 기자 | 입력 : 2018/06/20 [15:00]
    구인모 거창군수 당선인, 군정업무인수 착착 진행

구인모 거창군수 당선인은 군정의 시급한 과제해결을 위해 군정 주요 현안사업 업무파악에 들어갔다.

구인모 당선인은 지난 1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거창구치소 등 30여 개 군정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업무보고를 받고, 현안사업장을 둘러볼 계획이다.

특히,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는 거창군 사과발전협의회, 공무원 등과 함께 경북안동사과 일반산지APC를 방문해 현장을 보고, 사과유통판매 현황을 직접 챙겨 나갈 것이라고 한다.

군정 주요 현안사업 업무파악은 해당업무 담당 실·과·소장과 담당주사가 참석한 가운데 현안의 문제점 및 해결 방안 중심으로 이뤄져 신속하게 현안해결의 밑그림을 그려나간다는 생각이다.

거창군의 주요 현안인 거창구치소 문제를 비롯해 거창국제연극제 등 시급한 현안사업에 대해 업무파악에 나선 구 당선인은 “거창군의 당면 현안사업을 빠른 시일 내에 해결하기 위해 모든 방안을 찾고 있다. 군정의 동력을 확보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군수 취임식은 다음 달 2일 오전 10시 거창군청 광장에서 열릴 예정이며, 주민 간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대화합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