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8월, 산림청과 함께 '태평한 숲여행' 떠나요

1일부터 선착순 30명 모집... 국립산림치유원, 선비촌, 호랑이숲 등 방문

이상호 기자 | 기사입력 2018/08/01 [10:03]

무더운 8월, 산림청과 함께 '태평한 숲여행' 떠나요

1일부터 선착순 30명 모집... 국립산림치유원, 선비촌, 호랑이숲 등 방문

이상호 기자 | 입력 : 2018/08/01 [10:03]
    산림청과 함께 '태평한 숲여행'
[주간현대]산림청이 국민의 정책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산림청장과 함께 하는 숲여행' 팸투어를 기획·운영한다.

산림청은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1박 2일간 국립산림치유원과 국립백두대간수목원 호랑이숲 등을 방문해 산림체험프로그램을 경험하고 숲의 가치를 느끼는 '태평한 숲여행'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산림청은 민간연구소와 함께 다양한 분야의 패널을 초대해 전국의 숲여행 명소와 코스를 시리즈 형식으로 소개하는 숲여행 프로그램을 5월부터 매달 진행하고 있다.

이번 달에는 경상북도 영주시에 소재한 국립산림치유원, 선비촌, 소수서원에서 산림치유프로그램을 체험하고 봉화군에 위치한 국립백두대간수목원 호랑이숲 등을 탐방할 예정이다.

이번 숲여행 프로그램은 1일부터 선착순으로 30명 내외의 참가자를 모집하며, 참가 희망자는 위탁기관인 'THE 관광연구소'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수기공모를 통해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하경수 산림복지정책과장은"9월에는 진도 섬지역으로 숲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며"국민들과 함께 다양한 숲여행 프로그램을 개발해 치유·체험·휴양 등 대국민 산림복지서비스의 질을 높이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