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ox, 세계 최초로 Gemini Dollar를 공식적으로 발행… 선수를 쳐서 주도권을 잡다

인터넷뉴스팀 | 기사입력 2018/09/18 [15:35]

Bibox, 세계 최초로 Gemini Dollar를 공식적으로 발행… 선수를 쳐서 주도권을 잡다

인터넷뉴스팀 | 입력 : 2018/09/18 [15:35]


9월 14일 세계 최고의 AI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Bibox가 제미니 달러를(이하 GUSD) 공식적으로 발행했고 GUSD거래 구역을 동시에 오픈하여 GUSD 충전과 현금 인출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9월 16일 ETH/GUSD, BIX/GUSD를 오픈했다.

뉴욕재무국에서 승인받고 정식적으로 발행하는 스테이블 코인으로 GUSD의 발행과 출시는 업계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GUSD의 글로벌 발행은 Bibox회사 우수한 품질의 프로젝트를 지지하는 일관된 취지와 부합하다.

암호화폐 영역에서 안정적인 코인의 중요성은 누구나 알고 있으며 이는 시장이 변동될 때 자산을 보증하는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시장 상황에 세계 각국에서 암호화폐에 대한 정책이 각기 다르며 장기적인 발전을 고려하여 거래소는 자체적인 안정된 코인 거래를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이 시장을 기반하여 파생된 안정적 코인도 적지 않지만 다소 잠재된 위험이 존재하며 실질적으로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있다.

베이징 시간 9월 10일 22시 제미니 거래소에서 정부 회계 감사를 받은 이더리움 블록 체인 ERC20 기반의 토근으로 한 표준 스테이블 코인인 제미니 달러를 정식적으로 출시 발표했으며 사용자는 달러 거래소 계정에 있는 달러를 GUSD로 변환할 수 있다.

GUSD는 미국 달러와 1대1 비례로 하나의 GUSD는 미화 1달러 가치와 연결되고 미국 정부에 의해 정기적으로 심사를 받는다.

2015년 10월 GUSD 발행자는 이미 뉴욕 재무국의 승인을 일찍이 받았고 미국의 유저들에게 비트 코인 거래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지금은 관리 감독을 받는 안정적 코인을 처음으로 발행한 것은 정책상의 우위를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다.

9월 11일 제미니는 Bibox거래소와 협력하여 세계 최초의 GUSD를 출시할 계획을 트위터를 통해서 발표했다.

Bibox는 2017년 11월에 성립되었고 세계 최초의 인공지능 기반의 거래 폴랫폼으로 성립된 이후로 유창하고 극도로 우수한 안전 체험으로 많은 투자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Bibox는 글로벌 마인드의 경영 이념을 갖고 시장 상황을 파악하고 다양한 방면에서 업계의 새로운 시작을 만들어냈다.

우선 독창적으로 인공지능을 거래소에 적용하여 프로젝트 선택 및 안전과 체험 방면에서 실질적으로 돌파할 수 있게 했다. 얼마 안된 후에는 후오비와 연합해서 서로의 플랫폼 코인을 교차 상장 함으로써 그전에 거래 플랫폼에서 각자 독립적으로 진행하고있던 상황을 타파하여 새로운 업계 프랜드를 이끌고있다. 8월 중순에 플랫폼은 스위스 VQF라이선스를 받고 블록체인 연구소를 설립했다. 그리고 얼마전에 Bibox Lab의 설립을 발표하면서 우수한 블록 체인 프로젝트에 자금과 자원 지지를 제공하여 블록 체인의 착지와 발전에 조력했다. Bibox는 성립된 이래 업무를 미국, 캐나다, 싱가포르, 한국, 스위스, 에스토니아 등 10개국에 업무를 제?하고 있고 거래량은 세계 10위 안에 안정적인 포지션을 두고 있다.

두 거래소는 세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고 이번의 협력으로 Bibox거래소에서 GUSD의 세계 첫 발행은 업계 본보기를 세웠으며, 안정적인 코인 거래분야에서 새로운 국면을 열었다. 거래소에서 GUSD를 개설한 후 미국 정부의 승인이 있기 때문에 전체 암호화폐 시장이 더욱 안정할 것으로 보인다. GUSD의 사용이 확대됨에 따라 디지털 화폐 시장 또한 보다 건강한 방향으로 발전할 것으로 보인다.

GUSD의 발행은 안정적인 암호화폐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미국에서 암호화폐의 미래 발전에 대한 긍적적인 승인을 보여주는 데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번에 Bibox거래소에서 다른 업체보다 먼저 GUSD를 발행한 것도 Bibox 경영진이 시장에 대한 통찰력과 전망성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Bibox는 성립된 이래 자신만의 특성을 유지해왔다. 이번에 GUSD를 세계 최초로 발행한 이 업체는 업계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 것인가 기대가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