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이혼’ 이혼부부 차태현 vs 배두나, 불꽃 질투전 예고

김병화 기자 | 기사입력 2018/10/15 [14:02]

‘최고의 이혼’ 이혼부부 차태현 vs 배두나, 불꽃 질투전 예고

김병화 기자 | 입력 : 2018/10/15 [14:02]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의 귀여운 질투전이 펼쳐진다.

 

KBS 2TV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연출 유현기/제작 몬스터유니온, 더아이엔터테인먼트)이 사랑과 결혼, 사랑과 관계에 대한 질문을 던지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현실적인 스토리, 입체적인 캐릭터, 그리고 차태현, 배두나의 자연스러운 생활 연기가 빛나며, 최고의 공감 드라마라는 반응을 얻고 있다.

 

극중 조석무(차태현 분)과 강휘루(배두나 분)는 정반대의 성격으로 불완전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었다. 매일을 사소한 일로 부딪히고 다투던 두 사람. 결국 이혼을 하고, 그 사실을 가족들에게 비밀로 한 채 동거를 약속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향후 전개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오늘(15일) 방송되는 ‘최고의 이혼’ 5,6회에서는 이혼은 했지만 이별하지 못한 조석무, 강휘루의 본격 동거 생활이 그려진다. 두 사람은 나름대로의 생활 규칙을 세우는 것은 물론, ‘연애 자유’라는 조항도 덧붙이며 팽팽한 신경전을 펼칠 전망.

 

이런 가운데 ‘최고의 이혼’ 제작진은 5,6회 본 방송을 앞두고, 조석무 강휘루의 불꽃 튀는 질투전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석무와 강휘루는 각각 다른 곳에서 자유 생활을 즐기고 있다. 그러나 자세히 보면 두 사람은 휴대폰을 손에서 놓지 못하고 있다. 술을 마시며 설정샷을 찍는가 하면, 서로를 의식한 채 휴대폰을 확인하고 또 확인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날 강휘루의 옆에는 썸남 임시호(위하준 분)가 등장할 예정. 사진 속 강휘루는 임시호와 함께 데이트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반면 어딘가에서 휴대폰을 뚫어지게 바라보는 조석무의 모습은 그가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보란 듯이 자유 연애를 하자고 약속한 두 사람이다. 질투 역시 감정이 남아 있어야 가능한 법. 과연 두 사람의 질투전은 어떻게 끝나게 될까. 이혼을 하고서야 서로를 신경 쓰게 된 두 사람의 모습이 본 방송 속에서 어떻게 그려질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은 “결혼은 정말 사랑의 완성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해 사랑, 결혼, 가족에 대한 남녀의 생각 차이를 유쾌하고 솔직하게 그리는 러브 코미디다. 차태현과 배두나의 질투전이 펼쳐질 ‘최고의 이혼’ 5,6회는 오늘(15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최고의 이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