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책 사랑으로 골든벨 울리실 분?”

군포, 제7회 책사랑 어르신 골든벨 참가자 모집

이경선 기자 | 기사입력 2018/10/19 [15:11]

군포시, “책 사랑으로 골든벨 울리실 분?”

군포, 제7회 책사랑 어르신 골든벨 참가자 모집

이경선 기자 | 입력 : 2018/10/19 [15:11]
    2017 군포시 책사랑 어르신 골든벨 대회 현장
[주간현대] 군포시가 오는 22일부터 책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진 어르신 120명을 공개적으로 모집한다.

오는 11월 13일 개최할 ‘2018 군포시 책사랑 어르신 골든벨’ 대회를 위해 참가자들을 찾는 것이다.

이를 위해 시는 지역 내 노인복지 시설 및 단체 4곳의 협조를 받아 내달 2일까지 골든벨 대회 참가자 접수를 시행할 계획이다.

군포에 거주하는 65세 이상 어르신이면 누구나 참여 신청이 가능하나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인원을 한정, 선착순 접수 마감을 한다고 시는 밝혔다.

참여를 희망하는 어르신들은 군포시노인복지관, 늘푸른노인복지관, 군포시니어클럽, 대한노인회 군포시지회 중 찾기 편한 곳을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김철홍 사회복지과장은 “골든벨 문제는 2018 군포의 책인 ‘단순한 것이 아름다답’와 신청 접수 시 배포할 경로효친 관련 정보 및 시책사업 자료에서 출제할 예정”이라며 “어르신들의 삶에 활력을 꾀하는 동시에 시정 안내 효과도 동시에 거두려 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골든벨을 참여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행사 당일 성적이 좋은 6명을 선발해 시상할 계획이다. 기타 더 자세한 정보는 군포시청 사회복지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