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4 신규모드 ‘호위’ 추가

로봇 호위 및 목표지점 이동…야간 배경 맵 추가까지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12/05 [17:39]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4 신규모드 ‘호위’ 추가

로봇 호위 및 목표지점 이동…야간 배경 맵 추가까지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12/05 [17:39]

▲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에 신규모드 호위(Safeguard)가 적용됐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호위(Safeguard)’가 돌아온다.

 

5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전작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호위모드가 이번 작에서도 적용됐다양 팀의 다양한 전략이 요구되는 모드인 만큼 플레이어에게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멀티플레이 플레이리스트에 새롭게 등장한 호위 모드는 전작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3’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 로봇을 상대 팀 진영까지 호위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공격과 수비가 교대로 이루어지는 가운데, 공격 팀은 로봇을 호위해 목표 지점으로 이동시켜야 한다. 반대로 수비 팀은 공격 팀의 로봇 수송을 방해하는 것이 목표다.

 

공격 팀에서 최소 한 명의 플레이어가 로봇의 주변에 머물러야만 로봇을 이동시킬 수 있고, 로봇이 일정 수준 이상의 피해를 입으면 복구 모드로 전환되며 이동을 멈추기 때문에 상대 팀 호위 병력의 제거는 물론, 로봇을 효율적으로 지키거나 반대로 상대 팀의 로봇의 이동을 지연시키기 위한 양 팀의 다양한 전략이 필요하다.

 

이와 함께 ‘Seaside Sunset’‘Firing Range Night’ 등 새로운 분위기로 단장한 맵들이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에 추가된다. 새로 추가되는 두 개 맵은 인기 맵인 ‘Seaside’‘Firing Range’의 야간 시간대를 경험할 수 있는 전장이다. 반정부 시위로 봉쇄된 스페인 해안의 수려한 마을과 전투 훈련을 위해 설계된 군사 기지의 밤을 체험할 수 있어 멀티플레이를 즐기는 플레이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안겨줄 예정이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