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존경하는 간부공무원 선정

설문조사 결과 임태성 홍보담당관, 권혁천 수석전문위원 선정

김정화 | 기사입력 2018/12/13 [10:17]

의왕시, 존경하는 간부공무원 선정

설문조사 결과 임태성 홍보담당관, 권혁천 수석전문위원 선정

김정화 | 입력 : 2018/12/13 [10:17]

▲ 존경하는 간부공무원 선정(권혁천 수석전문위원)    

 

의왕시 임태성 홍보담당관과 권혁천 수석전문위원이 직원들로부터 가장 존경받는 간부공무원으로 선정됐다.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의왕시지부(지부장 김기호)는 최근 직원들을 대상으로‘2018년 존경하는 간부공무원 선정’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임태성 홍보담당관과 권혁천 수석전문위원이 가장 존경하고 닮고 싶은 간부로 뽑혔다.

 

조사 결과 간부공무원이 갖춰야 할 가장 필요한 덕목으로는 문제해결 능력과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최우선으로 꼽았으며, 소통부재와 책임회피, 권의의식이 개선해야 할 점으로 조사됐다.

 

시청 공무원노조는 간부공무원으로 선정된 부서장에게 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와 꽃다발을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개선이 필요한 간부로 선정된 간부공무원에 대해서는 시장에게 인사 조치 건의 및 지부 명의 서한문을 발송할 예정이다.

 

이번 조사에서 존경하는 간부공무원에 3회 이상 추천돼 명예의 전당에 오른 간부공무원(이명로 행정지원과장, 김용환 세무과장)은 선정대상에서 제외됐으며, 권혁천 수석전문위원은 3년 연속 존경하는 간부공무원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게 됐다.

 

한편, 존경하는 간부공무원 선정 사업은 모범적인 간부공무원의 롤모델을 제시하고 상급자와 하급자간 서로 신뢰하고 존중하는 건강한 직장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2008년도부터 매년 선정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셋째주 주간현대 1086호 헤드라인 뉴스
1/4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