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블레이드, 신규 영웅 2종 등 업데이트 진행

분노, 패시브 스킬 등 보유한 신규 영웅 2종 공개 및 이벤트 업데이트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12/20 [11:14]

파이널 블레이드, 신규 영웅 2종 등 업데이트 진행

분노, 패시브 스킬 등 보유한 신규 영웅 2종 공개 및 이벤트 업데이트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12/20 [11:14]

▲ 20일 엔씨소프트가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이 개발한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가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0일 엔씨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영웅 2종을 공개했다이와 함께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3종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신규 영웅은 술사 고정 초월 영웅 환몽리아와 술사 고정 강림 영웅 리아. 환몽리아는 별빛의 외침(분노)’ 스킬을 사용해 적 5인을 높은 확률로 기절시킬 수 있다. 술사 고정 강림 영웅 리아는 옛 노래(패시브)’ 스킬을 발휘해 높은 확률로 아군의 피해 감소 버프를 발동시킨다.

 

이에 더해 파이널 블레이드는 내년 18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3종을 실시한다.

 

먼저 이용자는 크리스마스 성탄목 미니게임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게임 화면 속 눈꽃 결정’, ‘트리 장식등을 터치해 점수를 얻는 이벤트다. 획득한 점수에 따라 교환소에서 영혼 호리병’, ‘천년호리 정수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검은 돈 추격전투에 참여해 보상을 받는 검은 돈 추격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투를 통해 받은 산타의 선물상자를 개봉하면 초월의 정수’, ‘마신의 혼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초월 각성 강화 단계에 따라 은각의 정수’, ‘초월의 정수등을 획득할 수 있는 초월 각성 이벤트도 열린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