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파티에도 치킨…bhc "치킨으로 홈파티 즐기세요"

지난해 24일, 25일 양일간 매출 전년대비 25% 늘어

문병곤 기자 | 기사입력 2018/12/21 [09:47]

크리스마스 파티에도 치킨…bhc "치킨으로 홈파티 즐기세요"

지난해 24일, 25일 양일간 매출 전년대비 25% 늘어

문병곤 기자 | 입력 : 2018/12/21 [09:47]

▲ 뿌링클     © bhc



21일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에 따르면 지난해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과 크리스마스인 25일 양일간 매출이 전년대비 25%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 증가율이 33%로 크리스마스 당일보다 높았으며 뿌링클 치킨이 가장 많이 판매돼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메뉴로 소비자로부터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bhc치킨은 최근 가성비와 같은 소비 트렌드와 가족 중심의 라이프 스타일이 맞물려 집에서 즐기는 ‘홈파티’ 문화가 확산되고 있어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에도 치킨을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편의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로부터 배달 메뉴로 인기가 높은 치킨이 많은 선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2019 외식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배달 음식으로 치킨이 52%로 1위를 차지해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 조사되었다.

 

한편 bhc치킨은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말을 맞아 bhc치킨을 편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요기요를 통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로 입맛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bhc치킨은 맛에 대한 다양성이 요구되는 파티 메뉴로 손색이 없다”라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치킨으로 올해도 즐겁고 추억이 가득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