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에서 ‘스페셜포스 VR: ACE’ 만난다

‘VR ZONE’ 가로수길점에 최초 출시…“VR e스포츠 시장 개척 나설 것”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12/24 [14:39]

가로수길에서 ‘스페셜포스 VR: ACE’ 만난다

‘VR ZONE’ 가로수길점에 최초 출시…“VR e스포츠 시장 개척 나설 것”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12/24 [14:39]

▲ 스페셜 포스 VR을 가로수길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가 스페셜포스 VR’과 함께 e스포츠 공략에 나선다.

 

24일 드래곤플라이는 “VR FPS 게임 스페셜포스 VR: ACE’를 국내 대표 VR 오프라인 매장 브랜드인 ‘VRZONE’ 가로수길점에서 전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4인부터 최대 16인까지 실감나는 VR PVP 전투를 구현한 스페셜포스 VR: ACE’는 메이저급 VR 행사에서 흥행성을 검증받은 바 있다. 예쉬컴퍼니의 ‘VRZONE’ 가로수길점은 20·30대 유동인구가 풍부한 신사동에 위치한 매장으로 첨단 문화시설을 위한 최적의 장소이기에 사업적 성과가 기대된다.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 VR: ACE’를 점차적으로 전국 VR ZONE 매장들에 선보이며 매장 내 경쟁은 물론 매장 간 경쟁으로 까지 발전시킬 계획이다. 이를 통해 진정한 VR e-Sports 리그를 운영, 드래곤플라이가 꿈꾸는 전국 단위의 VR e-Sports 시장을 형성할 전망이다.

 

예쉬컴퍼니와 전략적으로 긴밀한 파트너십을 구축한 드래곤플라이는 예쉬컴퍼니를 통해 일렉트로마트의 VR 놀이 공간인 ‘ELECTRO VR’에 레이싱 VR 게임 또봇 VR’을 공급해 운영 중에 있는 등, 시장에서 검증된 IP에 기반한 고품질 VR 콘텐츠들을 예쉬컴퍼니의 전국 플랫폼을 통해 공급함으로써 기업의 장기적인 수익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부사장은 전국 100여개 오프라인 VR 사업장을 운영 중인 예쉬컴퍼니와 ‘VR ZONE’스페셜포스 VR: ACE’를 최초로 출시함으로써 드래곤플라이 VR 사업 확장에 더욱 속도를 높이게 됐다양사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여 VR 콘텐츠 리더로서 오프라인 VR 시장을 강력하게 이끌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