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신규 영웅 ‘키세’ 등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어려워진 신규 레이드 미궁 콘텐츠 ‘곤충 둥지’도 추가돼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12/28 [14:01]

에픽세븐, 신규 영웅 ‘키세’ 등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어려워진 신규 레이드 미궁 콘텐츠 ‘곤충 둥지’도 추가돼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12/28 [14:01]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키세’와 키세의 캐릭터 스토리, 신규 레이드 미궁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지난 27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의 신규 영웅 키세와 키세의 캐릭터 스토리, 신규 레이드 미궁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규 영웅 키세는 냉기속성의 도적 영웅으로 방어력이 높거나 강력한 보호막을 가진 적들을 상대하는데 특화된 영웅이다. 은신 후 강력한 급습으로 적의 방어력을 관통하는 야상곡스킬이 대표적이다.

 

키세 업데이트와 함께 신년의 맞아 복을 기원하는 콘셉트의 신규 캐릭터 스토리 차오르는 달에 비는 기원도 추가됐다. 이번 캐릭터 스토리는 오는 110일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며 보상으로 머라고라 씨앗’, ‘전설 촉매제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신규 레이드 미궁 콘텐츠 곤충 둥지도 추가됐다. 기존의 미로 탐험 형식이 아닌 강력한 보스를 사냥하는 형식의 신규 콘텐츠 레이드 미궁으로 난이도는 높지만 전설등급의 장비를 얻을 수 있어 많은 도전이 예상된다. 곤충 둥지는 지옥급 난이도로 보통 난이도 레이드 미궁의 아지만샤록스 여왕을 물리치면 입장이 가능하다.

 

이상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사업부 실장은 매주 업데이트되는 다양한 신규 영웅을 통해 파티 구성을 다양하게 해볼 수 있도록 콘텐츠 개발을 진행 중이라며 지난주에 업데이트된 스킬 미리보기 시스템을 잘 활용하면 더욱 편하게 파티구성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