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2019년 새해 캠페인 모델로 배우 박보검 선정

문병곤 기자 | 기사입력 2019/01/09 [15:40]

코카콜라, 2019년 새해 캠페인 모델로 배우 박보검 선정

문병곤 기자 | 입력 : 2019/01/09 [15:40]

 

▲ 코카콜라가 신년을 맞아 배우 박보검과 함께 2019년 새해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 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가 신년을 맞아 배우 박보검과 함께 2019년 새해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9일 코카콜라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박보검은 코카-콜라의 2017년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을 시작으로 평창동계올림픽 등에 이어, 올해 새해 캠페인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고 밝혔다.

 

배우 박보검은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서 '국민남친’이란 별명까지 얻는 등 새해에도 변함없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어 코카콜라 측은 "2014년부터 새해마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말로 표현하기 힘든 마음을 전하는 ‘마음을 전해요 (Share a Coke)’ 캠페인을 선보여온 자사가 올해는 박보검과 함께 소비자들을 격려하고, 희망찬 새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TV광고를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코카콜라 사 관계자는 “남녀노소 구분 없이 사랑 받는 배우 박보검의 이미지가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하는 코카-콜라의 캠페인과 잘 부합해 2017년부터 함께 하고 있다”며 “이번 코카콜라 새해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희망찬 2019년 새해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코카-콜라는 '마음을 전해요(Share a Coke)’ 캠페인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응원과 격려,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닉네임, 12간지 동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등을 활용한 혁신적인 스토리텔링 패키지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넷째주 주간현대 1088호 헤드라인 뉴스
1/2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