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동남아 시장에서 'Neo QLED' 본격 판매 개시

주간현대 | 기사입력 2021/03/25 [10:56]

삼성전자, 동남아 시장에서 'Neo QLED' 본격 판매 개시

주간현대 | 입력 : 2021/03/25 [10:56]

삼성전자, 동남아 시장에서 'Neo QLED' 본격 판매 개시
<이 기사는 2021년 03월 25일 12시 00분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의 제작 편의를 위해 미리 송고하는 것으로, 그 이전에는 절대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엠바고 파기시 전적으로 귀사에 책임이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24일(현지 시각) 싱가포르에서 'Neo QLED'를 비롯한 2021년 TV 신제품을 출시하고, 현지 미디어와 거래선을 대상으로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삼성전자는 이날 행사에서 기존 QLED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Neo QLED를 비롯해 '더 프레임(The Frame)', '더 세리프(The Serif)', '더 세로(The Sero)', '더 프리미어(The Premiere)' 등 소비자 트렌드를 세심하게 반영한 2021년 라이프스타일 TV 신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행사에 참석한 미디어와 거래선들은 Neo QLED가 구현하는 압도적 화질 외에도 업사이클링(Up-cycling) 개념을 도입한 에코 패키지, 태양전지를 이용한 친환경 리모컨에도 많은 관심을 보였다.

삼성전자는 이달 초 싱가포르에 앞서 호주에서 Neo QLED를 출시했고, 4월에는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등 동남아 시장과 오세아니아 시장 전역에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전자 동남아 총괄 조상호 전무는 "삼성 TV는 동남아와 오세아니아 시장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고, 특히 QLED TV는 연평균 두 배씩 고속 성장하며 프리미엄 TV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며 "Neo QLED 출시로 소비자들의 일상에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끝)

출처 : 삼성전자 보도자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6월 둘째주 주간현대 1178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