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동남아 시장서도 '그랑데 AI' 세탁기 본격 판매

주간현대 | 기사입력 2021/03/19 [10:39]

삼성전자, 동남아 시장서도 '그랑데 AI' 세탁기 본격 판매

주간현대 | 입력 : 2021/03/19 [10:39]

삼성전자, 동남아 시장서도 '그랑데 AI' 세탁기 본격 판매
<이 기사는 2021년 03월 19일 12시 00분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의 제작 편의를 위해 미리 송고하는 것으로, 그 이전에는 절대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엠바고 파기시 전적으로 귀사에 책임이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지난 17일(현지 시각) 싱가포르에서 '그랑데 AI'와 '퀵 드라이브' 세탁기 신제품을 출시하고, 현지 미디어를 대상으로 체험 행사를 했다.

국내 시장에서도 인기가 높은 그랑데 AI 세탁기는 진화한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세탁 편의성을 높이고, 심플한 디자인의 조작부를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싱가포르에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에 그랑데 AI와 함께 출시한 퀵 드라이브 세탁기 신제품은 빠른 세탁 시간뿐 아니라 소비전력도 개선돼 빨래 빈도가 잦고 중소형 제품을 선호하는 동남아 시장과 유럽 등에서 인기가 높다.

삼성전자 싱가포르 법인장 김민우 상무는 "삼성전자는 AI·IoT 기반의 혁신 기능이 대거 적용된 그랑데 AI와 퀵 드라이브를 통해 맞벌이 가정이 많고 바쁘게 시간을 보내는 싱가포르 소비자들에게 좀 더 여유로운 일상을 선사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끝)

출처 : 삼성전자 보도자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6월 둘째주 주간현대 1178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