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Fan 클래스' 운영

주간현대 | 기사입력 2021/04/09 [10:23]

삼성전자, '갤럭시 Fan 클래스' 운영

주간현대 | 입력 : 2021/04/09 [10:23]

삼성전자, '갤럭시 Fan 클래스' 운영
<이 기사는 2021년 04월 09일 11시 05분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의 제작 편의를 위해 미리 송고하는 것으로, 그 이전에는 절대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엠바고 파기시 전적으로 귀사에 책임이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Z 폴드2'·'갤럭시 S21' 등 최신 제품 활용법부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주제별 맞춤 교육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갤럭시 팬(Fan) 클래스'를 운영한다.

'갤럭시 Fan 클래스'는 매장을 기존의 단순한 제품 구매 공간이라는 개념에서 한 차원 더 나아가 고객들과 지속해서 소통하며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공간으로 진화시키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갤럭시 Fan 클래스'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등에 마련된 전국 62개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지난달 말부터 진행되고 있다.

특히 '갤럭시 Z 폴드2'·'갤럭시 Z 플립'·'갤럭시 S21' 등 최신 제품의 혁신 기능을 배울 수 있는 '갤럭시 찐 활용법' 외에 각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삼성 디지털프라자의 가치와 역할 등을 교육 프로그램 편성에 반영했다.

▲공신들의 공부 환경 만들기 ▲셀프 웨딩 기록법 ▲댕냥이 인생샷 비법 ▲내 멋대로 폰 커스텀 등 특화 프로그램은 운영 초기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연수송도점에서 '댕냥이 인생샷 비법' 클래스를 수강한 고객은 "강아지가 활발한 편이라 사진이 항상 흔들렸는데, '갤럭시 Fan 클래스'에서 모션 포토나 싱글 테이크 등 순간 포착에 유용한 기능들을 배워서 정말 유익했다"며 "삼성 디지털프라자는 제품을 구매할 때만 방문했는데 앞으로 자주 들려서 더 다양한 활용법들을 알아가고 싶다"는 수강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구매 이후 일상 속에서 제품의 가치와 효용을 지속해서 체감할 수 있도록 고객 취향과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갤럭시 Fan 클래스'에서 함께 소통하고 즐겁게 배우며 나만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갤럭시 Fan 클래스' 참석 예약과 자세한 내용 확인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끝)

출처 : 삼성전자 보도자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5월 첫째주 주간현대 1176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