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와디즈에서 '현대 컬렉션' 선보인다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1/04/15 [11:25]

현대자동차, 와디즈에서 '현대 컬렉션' 선보인다

김보미 기자 | 입력 : 2021/04/15 [11:25]

현대자동차,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에서 리뉴얼된 '현대 컬렉션' 론칭
모빌리티(키즈), 라이프 스타일(피크닉), 패밀리(펫) 등 세 가지 카테고리 총 7개 제품

 


현대자동차가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Wadiz)'에서 새롭게 리뉴얼된 '현대 컬렉션'을 론칭한다고 4월12일 밝혔다.


'현대 컬렉션'은 현대자동차의 비전 '인류를 향한 진보(Progress for Humanity)'의 방향성 아래 고객의 일상에서 더 나은 모빌리티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이미지를 반영해 제작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이다.


현대자동차는 2015년부터 현대자동차만의 특별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현대 컬렉션'을 지속 개발해 왔다.


이번에 와디즈를 통해 선보이는 현대 컬렉션은 코로나 19 이후의 개인화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모빌리티(키즈), ▲라이프 스타일(피크닉), ▲패밀리(펫) 등 세 가지 카테고리 총 7개의 제품이다.


특히, 이번 현대 컬렉션은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높은 퀄리티의 제품부터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돼 기존에 없던 제품을 항상 기대하는 와디즈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펀딩 참여가 기대된다.


▲모빌리티(키즈) 카테고리에는 현대자동차 수소전기차 '넥쏘' 디자인에 다이내믹한 성능을 탑재한 유아 전동차 '키즈 넥쏘(Kids' NEXO)'를 선보인다.


키즈 넥쏘는 우수한 승차감에 안정적인 주행감을 구현했으며 리모컨 비상정지, 과열, 과전류 경고 시스템 등 섬세한 안전 기능까지 적용했다.


또한, 블루투스 4.0이 적용된 무선 리모컨을 통해 손쉽게 조작이 가능하도록 했다.


▲라이프 스타일(피크닉) 부분에서는 트립카트 패키지, 피크닉 매트, 패드민턴, 경량 자석 우산 등 일상 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을 마련했다.


피크닉 매트는 각도 조절 등받이를 결합해 매트와 체어 기능을 한번에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경량 자석 우산은 자석을 활용해 우산을 문에 부착해 손쉽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트립웨어(TRIP WEAR) 전문 브랜드 '로우로우'와 협업을 통해 선보인 트립카트 패키지는 와이즈 오픈 예정 펀딩 공개 10일 만에 약 1800명의 알림 신청을 기록하고, 와디즈 알림 신청 Top 20위에 오르는 등 펀딩 시작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패밀리(펫) 카테고리에는 반려견 산책 패키지와 포터블 펫 하우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반려견 산책 패키지는 펫 산책 가방, 펫 안전등, 펫 밀박스 등 반려견과의 즐거운 산책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포터블 펫 하우스에는 국내 최초로 유아용 카시트에 사용되는 시트 고정 장치 아이소픽스(ISOFIX)를 내장형으로 적용해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아이부터 반려견까지 누구나 일상에서 더 나은 모빌리티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현대 컬렉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현대자동차를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와디즈에서 진행되는 이번 '현대 컬렉션'은 4월12일 오전 11시부터 와디즈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를 통해 펀딩에 참여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4월 넷째주 주간현대 117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